심사 1라운드에서는 구글 및 외부 심사위원들이 모여 최대 20인의 결승 후보를 선정합니다. 최종 라운드는 서울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 이벤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Top 10과 Top 3는 행사에 참가하는 관객 및 심사단이 함께 선정하게 됩니다.

 

김병관 의원
국회의원 
 

김병관 의원은 벤처기업 솔루션홀딩스를 창립하였고, 웹젠 이사회 의장을 역임하였습니다. 2016년 총선 때 인재영입 2호로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하여 경기 성남 분당갑에서 당선되었습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 및 최고위원이며 게임 및 스타트업 분야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Koya Nakahata, CEO
SELECT BUTTON

 

Koya Nakahata는 사용자들이 손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표작인 "개복치 키우기"라는 게임 개발을 통해 게임을 선 보인 이후로 천만번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풍월량(김영태) 크리에이터
샌드박스 네트워크
 
풍월량은 매일 평균시청자 12,000여 명이 보는 종합게임 스트리머로,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유튜브와 트위치를 중심으로 PC/콘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디게임 컨텐츠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1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까지 폭넓은 시청자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와 재치있는 입담, 충성도 높은 팬덤을 지니고 있습니다.
                                         
          

 

임정민 총괄
구글캠퍼스 서울
 
구글 글로벌 창업가 지원팀 산하 캠퍼스 서울을 이끌고 있는 임정민 총괄은 한국 스타트업이 성장하고 해외 진출하는 것을 돕기 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정민 총괄은 기술 및 스타트업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 왔으며, 특히 젊은 창업가들에게 비전과 열정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여명숙 위원장
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위원장은 2014년부터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되어 재임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게임 안전망'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게임물의 공정한 등급 분류와 사후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창의성이 최대화될 수 있는 게임개발환경 조성을 위해 불합리한 '갑질' 규제 철폐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Vincent Diao, VP of Global Publishing 
Yodo 1
  
 

Vincent는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8년 이상을 종사하며 업계 전반에 걸쳐 팀을 이끌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 백만명의 유저들이 즐기는 Rodeo Stamped, Crossy Road 그리고 Ski Safari 개발을 도와왔습니다.

ㅇㄹ

김서향 이사
Cygames
 
신격의 바하무트(bahamut battle of legend)의 한국판과 일본판의 프로젝트 매니저를 거쳐 섀더우버스의 프로젝트 매니저와 프로젝트 매니저 총괄을 담당. 현재 싸이게임즈의 아시아 담당 이사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장현세 부장
구글플레이
 

장현세 부장은 구글플레이에서 한국 게임 개발사들을 위하여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사업 전략 등을 통해 개발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김상헌 CEO
아이들 상상공장
 

김상헌 CEO는 아이들 상상공장 대표로, 2014년 아이들 상상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 2016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을 통해 어비스리움을 시장에 선보였으며, 2016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 7 및 2016년 올해를 빛낸 인디게임을 수상하였습니다. 현재는 어비스리움을 글로벌 마켓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배정현 대표
로드 컴플릿

 

개성 있고 도전적인 게임을 목표로 지난 8년간 다양한 게임을 글로벌로 출시 & 서비스 해왔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디스코판다와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있습니다. 
 
 

 

임상훈 대표
디스이즈게임
 
페이스북과 카카오 등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국내 게임미디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6 Gamescom Award 심사위원과 17173.com 고문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1999년부터 국내외 게임업계의 역사를 지켜봐온 기자로서, 건강하고 즐거운 게임생태계의 복원과 게임문화의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Serena Shih
구글플레이
 

Serena Shih는 중국 구글플레이 사업개발팀 소속으로 중국 개발자들이 구글플레이 플렛폼을 통해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 인디 커뮤니티간의 발전과 협력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